교육

[SeSAC] 청년취업사관학교 후기 - 용산캠퍼스

YaluStar 2022. 11. 20. 02:31

안녕하세요.

이번 글에서는 2022년 11월부터 오픈된 청년취업사관학교(SeSAC, 새싹) 용산 캠퍼스 후기 작성 글입니다.

 

이번에 새싹에서 진행하는 교육에 합격 후 10월 말 정도부터 듣게 되었는데

아직 신설된 지 얼마 안 돼서 정보가 많이 없어서 후기 글이라도 작성해보려고 합니다.

 

위치 자체는 용산역에서 5 ~ 10분 정도만 걸으면 금방이라서 지하철로 다니는 나한테는 되게 편한 위치였다.

*지도*

 

 

처음에 지도에 표시된 위치에 도착하고 건물을 봤을 때는 약간 불안했다.

조금 낡은 느낌이라서 내부도 별로일까 하는 걱정이 좀 있었다.

건물 외관

 

건물 들어가서 엘리베이터 타고 3층에 들어가니 생각보다 깨끗하고 시설도 좋아서 놀랐다.

엘리베이터 타고 올라가서 딱 내리면 중앙 복도가 보이는데 깔끔하게 되어 있었다.

3층 엘리베이터 내린 후 복도

 

이 사진은 엘리베이터 내린 후에 입구인데 왼쪽 오른쪽으로 길이 나뉜다.

3층 입구

 

그리고 용산 캠퍼스 내부 구성도는 이렇게 되어 있었다.

클래스 1 ~ 4, 오픈 캠프 1 ~ 2 정도가 수업하는데 인걸로 알고 있긴 한데 정확하지는 않다.

다른 교실에 딱히 관심을 가지지 않다 보니 잘 모르는 곳도 많다 ㅎㅎ

내부 구성도

 

그리고 중앙에 있는 '오픈 스터디룸 + 커뮤니티 라운지'이다.

의자랑 책상도 많이 있고, 잘 꾸며져 있었다

오픈 스터디룸 + 커뮤니티라운지

 

나한테는 생명수라 할 수 있는 커피도 뽑아 먹을 수 있다.

제일 오른쪽에 있는 카페에서 볼듯한 커피머신은 못쓰지만

2대의 커피머신으로 커피는 먹을 수 있다.

그리고 정수기 + 얼음도 있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맘껏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ㅎㅎ

간식으로 과자 + 음료수도 있기는 한데 채워주면 바로 사라지는 마법과 같은 현상을 볼 수 있다.

그래서 사진이 없다 ㅋㅋ

커피머신

 

그리고 탁구대도 있기는 한데 탁구채랑 공은 없다.

탁구 치고 싶으면 탁구채랑 공은 따로 준비해야 한다.

탁구대

 

그리고 클래스1 ~ 4 교실은 아래 사진처럼 생겼다.

컴퓨터도 사양이 꽤 좋았다.

Windows 11, 램 16GB 정도였고 나머지는 정확하게 기억이 안 난다.

모니터도 큰 편이기는 한데 몇 인치인지까지는 잘 모르겠다.

클래스 1 ~ 4

 

오픈 캠프라고 다른 교실도 있고 그 외 다른 장소도 있었기는 한데

사람이 맨날 있어서 사진 찍기가 애매해서 아쉽게도 사진은 없다.

 

다른 교육도 많이 열려있어서 궁금하신 분들은

아래 사진 클릭하면 홈페이지 접속되니 들어가 보시면 됩니다.

 

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

 

*청년취업사관학교 새싹(SeSAC)*

 

 

반응형